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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자 울리는 보험사자문의사

9 보건의료 조회 수 510 추천 수 0 2014.04.29 16:41:30
출처 : KBS 소비자고발 19회 
방송일자 : 2007-09-07 
키워드 : 의료, 보험사, 약관, 보험금지금, 자문, 의료자문, 전문가, 자문료, 열람, 진료기록, 의료심사, 녹화자료, 소비자고발 
관련링크 : http://bprlib.kr/CORE/?moduleName=_core....ol_no=31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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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기호 9.3.1 케68ㅎ
단체저자 KBS 미디어
서명저자사항 환자 울리는 보험사자문의사 : 소비자 고발 [비디오 녹화자료] / KBS 미디어 [편]
발행사항 서울 : KBS 미디어 , 2007
형태사항 비디오디스크 1매 (60분) : 유성, 천연색 ; 4 3/4 in.
총서사항 소비자 고발. 19회
일반주기 2007년 9월 7일 방영됨
요약 보험사의 약관으로도 보험금 지급결정을 내리지 못할 경우 보험사는 자문의사에게 의료자문을 구한다. 이들의 의료자문은 전문가의 의견이라는 이유로 보험금 지급 결정시 중요한 근거로 활용된다. 그러나 이 자문의사들은 보험사로부터 자문료를 지급받으며 열람에 동의한 환자들이 제공한 진료기록만으로 자문 결과를 내린다고 하는데...
비통제주제명 의료 보험사 약관 보험금지금 자문 의료자문 전문가 자문료 열람 진료기록 의료심사 녹화자료
첨부파일 http://www.kbs.co.kr/1tv/sisa/1004/view/old_view/1476469_63918.html http://www.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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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보건의료 환자 울리는 보험사자문의사 file

출처 KBS 소비자고발 19회 

방송일자 2007-09-07 

키워드 의료, 보험사, 약관, 보험금지금, 자문, 의료자문, 전문가, 자문료, 열람, 진료기록, 의료심사, 녹화자료, 소비자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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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보건의료 민영의료보험의 두 얼굴 file

출처 KBS 소비자고발 18회 

방송일자 2007-08-31 

키워드 의료, 민영, 의료보험, 보험, 질병보장, 보험광고, 지금, 보험시장, 사보험, 시사, 취재, 녹화자료, 소비자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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