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보고 및 CS 교육(2023. 4. 26.) 등록일 2023.04.28 조회수 461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블로그 공유 트위터 공유 URL 복사 닫기 2022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보고 및 전 직원 대상 CS교육을 추진하였습니다. 국가생명윤 리정책원은 지속적으로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사진 이동 메뉴 2022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보고 및 CS 교육(2023. 4. 26.) 사진1 크게보기 2022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보고 및 CS 교육(2023. 4. 26.) 사진2 크게보기 이전 다음